FAQ

뒤로가기
제목

운송장번호는 받았는데 배송 이동이 확인되지 않아요.

작성자 빈트(ip:)

작성일 2020-11-16

조회 2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저희는 현재 매일 오후 1시까지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당일 배송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결제가 완료된 주문 건은 취합하여 물류로 전달되어 피킹과 포장 작업을 거친 후에 택배사로 인계 되며

이 과정에서 운송장 입력이 진행됩니다.

만약 운송장 번호를 받은 당일이라면 아직 택배사에서 전산 조회까지 도달 되지 못한 것이므로

당일 늦은 저녁부터는 이동 확인이 가능 합니다.


혹시 운송장 입력이 만 1일 이상이 지났는데도 택배 이동 조회가 되지 않는다면,

저희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또는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문의를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하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고객센터 운영안내

02.558.7781

오전 9시 ~ 오후 4시 (11:30~12:30 Lunch)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운영시간 외 문의사항은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계좌

우리은행 1005-403-178231 (주)더빈트